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한카드 , 위버스와 함께 BTS 카드 선보인다

2021-09-16


위버스 신한카드(사진제공: 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하이브의 자회사 위버스컴퍼니와 함께 상업자표신용카드(PLCC)인 '위버스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버스 신한카드는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 입점한 아티스트의 팬덤을 위한 상품으로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4팀의 카드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신용 및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위버스 신한카드의 메인 결제 카드 플레이트는 아티스트와 팬덤을 상징하는 이미지다. 방탄소년단과 아미(ARMY), 세븐틴과 캐럿(CARAT),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모아(MOA), 엔하이픈과 엔진(ENGENE) 등 각 아티스트와 팬 간의 관계가 상징적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카드에 빛을 비추면 숨겨져 있던 팬덤의 로고가 나타나고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는 형태다.

 

위버스 신한 신용카드는 각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담긴 소장용 포토 플레이트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체크카드는 1만 5000원의 수수료를 내고 포토 플레이트 발급이 가능하다. 또한 신용카드는 메탈 소재의 포토 플레이트를 추가 발급 할 수 있으며, 10만원의 발급 수수료가 별도 부과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번 출시된 위버스 신한카드는 카드 디자인부터 상품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에서 위버스샵 입점 아티스트 팬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이 담겨졌다"고 설명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방탄카드 #BTS #카드디자인 #아티스트굿즈 #팬덤굿즈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