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마트+스타벅스 컬래버 한정판 우산 굿즈 출시

2021-04-07

한정판 스타벅스 컬래버 우산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가 유통업계 최초로 한정판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4월 8일부터 5월 19일까지 6주간,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이벤트 스탬프 카드’를 생성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의 고급 장우산을 10만 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마트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마트앱으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발급되며, 총 5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선착순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흥행을 이어온 스타벅스 굿즈 상품을 스탬프 적립 방식으로 증정해 이마트를 찾는 고객에게 ‘한정판 굿즈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이마트앱과 오프라인 매장 쇼핑과 연계한 다양한 고객 혜택과 이벤트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마트는 이마트앱 개편과 동시에 스타벅스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새로워진 이마트앱을 적극 알리고, 고객에게 이마트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객중심적 사고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고민해 스타벅스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e머니’ 제도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자연스럽게 연계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굿즈디자인 #이마트스타벅스컬래버 #컬래버레이션굿즈 #이마트앱이벤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