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그랜드 조선 제주, 봄 여행 ‘블루밍 J (Blooming J) 패키지’ 선보여

2021-03-11

블루밍 J 패키지 (사진제공 : 신세계그룹)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가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완벽한 봄캉스를 제안하는 ‘블루밍 J’(Blooming J)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루밍 J(Blooming J)’는 대표 봄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도에서 완벽한 봄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향기 테라피, 미식여행’ 두 가지 테마로 선보이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대표 봄 패키지 상품이다.

 

향기로운 봄의 향기를 담은 ‘블루밍 J 센트’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제주 아리아만의 특색있는 봄철 메뉴와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향기를 온전히 담아낸 시그니처 센팅 아이템을 통해 그랜드 조선만의 향기 테라피를 제안하는 상품이다.

 

또한 제주의 햇살을 가득 머금은 금귤 열매의 향기에 푸른 잎사귀 향이 더해진 조선의 시그니처 향 ‘더모먼트’ (The Moment)의 J 디퓨저 또는 J 캔들을 제공하여 여행을 마친 후에도 여행의 여운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블루밍 J 패키지 이용고객 중3월 투숙 고객에 한하여 그랜드 조선 제주의 루프탑 피크포인트 바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포인트 에이드 2잔을 추가로 제공해 따뜻한 봄 햇살 아래, 소중한 이들과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조선호텔패키지 #봄캉스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