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경상남도 고성군, 상징마크(CI) 디자인 및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 개최

2021-02-23

경상남도 고성군, 상징마크 디자인 및 슬로건 공모전 포스터 (사진출처: 엑스포디자인브랜딩)

 


경남 고성군이 새로운 상징마크(CI)와 슬로건 선정을 위해 대국민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CI 디자인 부문과 슬로건 부문으로 구분되며, 총상금 480만원 규모로 개최된다.

 

현재 고성군이 가지고 있는 공룡의 도시, 아름다운 남해, 천혜의 자연환경 등 고성군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반영함과 동시에 새로운 트렌드 맞춘 현대적인 디자인과 슬로건을 개발하여 전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도시 브랜드를 구축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의 최종심사는 수상자(팀)와 분야별 전문가가 함께하는 '아이디어 워크샵'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디어 워크샵'을 통해 공모전 수상작품의 수준을 끌어올리고, 국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분야별 전문가들의 전문성이 더해져 활용성 높은 차별화된 슬로건과 디자인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모전 관계자는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경남 고성군만의 브랜드 개발을 통해 지역의 미래 경쟁력을 준비하겠다”며 “수준높은 디자인과 슬로건 개발을 위해 전국민차원의 많은 참여가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의사항 및 제출방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정글' 공모전 관련 사이트와 공모전 주관자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 홈페이지(www.x4desi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_ 김태민 취재기자(ktm@jungle.co.kr)

facebook twitter

#고성군 #디자인슬로건공모전 #아이디어워크샵 #엑스포디자인브랜딩 #대국민공모전 

김태민 취재기자
안녕하세요, 김태민입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