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CJ제일제당, 가치소비 캠페인‘오늘도 자연습관,백설’진행

2021-01-22

CJ제일제당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사진출처: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하며 가치소비에 앞장선다.

 

이번 캠페인은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재활용율을 높인 '백설 식용유'의 노력을 알리는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백설 홈페이지를 통해 설 명절 전까지 운영된다.

 

리뉴얼한 ‘백설 식용유’를 사용하는 모습, 사용 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모습, 에코백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등 일상 속 자신의 친환경 생활 습관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백설 식용유 선물세트’, ‘친환경 식기’,‘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5월, 유색(有色)의 ‘백설 식용유’ 포장재를 투명 용기로 교체했다. 포장재 라벨도 수분리성(재활용 공정 중 페트병에서 쉽게 떨어지도록 만든 라벨)으로 바꿔 재활용율을 높였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CJ #제일제당 #오늘도자연습관백설 #캠페인 #가치소비문화 #친환경생활습관 #이벤트 #백설식용유 #재활용 

유채은 취재기자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