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뤼이드, 기업 철학·메시지 강화한 새 CI 공개

2021-01-22

뤼이드(Riiid) CI (사진출처: 뤼이드)

 

 

AI 튜터 솔루션 기업 뤼이드(Riiid)가 최근 새 CI를 공개했다.

 

 

글로벌 교육 AI 산업 리더로서의 사명감과 자신감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향후 뤼이드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뤼이드는 교육 산업에 필요한 AI 기술을 정의, 연구하며 글로벌 교육AI분야에서 산업적, 기술적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있다.

 

뤼이드는 이처럼 글로벌 교육AI 영역에서의 기술 및 산업적 성과와 리더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입지가 강화되고, 기존 B2C에서 B2B, B2B2C 등 다양한 형태로 미국 뿐 아니라 중동, 남미, 아프리카 등으로의 지역적 확장이 가속화 되면서 이를 포괄하는 보다 강화된 브랜드 정체성 구축을 위해 CI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CI개편을 통해 뤼이드는 기존 브랜드에 기업 철학과 메시지를 강화했다.

 

누구나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하는 데이터 기반의 실질적, 압도적 기술로 새로운 교육의 가능성을 현실화하고, 이를 통해 각자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비전을 명확히했다.  

 

뤼이드 관계자는 “뤼이드는 AI가 완벽히 인간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이 AI기술을 통해 얼마나 더 많은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구체적인 연구 결과와 증거들을 제시해 나갈 것” 이라며 “이는 ‘당신은 생각보다 더 위대하다(You are better than you think you are)’는 뤼이드의 믿음을 나누는 것” 이라고 덧붙였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뤼이드 #AI #튜터솔루션기업 #글로벌교육산업 #데이터기반디자인 #브랜드리뉴얼 #CI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