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MZ세대 맞춤형 뷰티 브랜드 ‘로이비’출시

2020-12-24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브랜드 로이비 (사진출처: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MZ세대 맞춤형 뷰티 브랜드를 출시하며 화장품 사업을 강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2일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론칭하고 자사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MZ세대의 취향과 성분 안전성에 대한 관심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클린 뷰티(Clean-beauty,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 콘셉트로 주력 제품군은 스킨케어, 향수, 바디 및 헤어케어다.

 

로이비(LOiViE)는 프랑스어로 ‘규칙’을 뜻하는 로이(Loi)와 ‘인생’을 뜻하는 비(Vie)의 합성어로 일상 속 나만의 뷰티 규칙을 만들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는 MZ세대를 대변한다. 한자로는 '이슬 로(露), 아름다울 이(巸), 날 비(飛)'의 합성어로 '깨끗하고 순수한 한 방울의 이슬에 담긴 무한한 아름다움과 에너지를 일깨운다'는 의미도 갖고 있다.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만큼 온라인을 주력 유통 채널로 운영한다.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하고, 내년에는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수년 내 중국 등 해외 진출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로이비는 기획 단계에만 1년 이상 걸렸을 만큼 충분한 시장 조사를 통해 탄생한 브랜드”라면서 “자체 브랜드인 비디비치와 연작을 빠르게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로이비를 MZ세대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로이비는 향후 바디 및 헤어케어, 베이비케어까지 순차적으로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MZ세대의 가치 소비에 발맞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신세계인터내셔날 #로이비 #신규뷰티브랜드 #브랜드론칭 #에스아이빌리지 #클린뷰티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