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11년만의 패키지 리뉴얼,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2020-12-11

리뉴얼 된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패키지 (사진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과즙탄산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의 패키지 디자인을 11년 만에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의 특성을 강조하면서도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진행됐다.


로고를 중심으로 탄산 기포가 톡톡 터지는 것을 형상화한 패턴에 각 과즙의 상징색을 적용했다. 제품 하단부에는 크게 배치한 과일 이미지와 풍부한 과즙을 표현해 진짜 과즙을 넣어 만들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기존의 세로형 디자인을 가로형으로 변경해 세련미를 더하고 제품을 진열했을 때 쉽게 눈에 띌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된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욱 상큼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맛과 품질도 개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글_ 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키징어워즈 #패키지디자인 #트로피카나스파클링 #롯데칠성음료 #패키지리뉴얼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