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제19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내달 9일 개막

2020-11-19

제19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 :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제19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이 오는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200여 브랜드가 400여개 부스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특징이 표준이 되는 '뉴노멀'이라는 키워드로 '내일의 디자인' 트렌드를 조망할 계획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기능으로 역할이 확장된 공간 디자인, 코로나 블루를 치유하는 위로와 공감의 디자인, 자연과의 공생을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디자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하우스가 주최하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신진 디자이너 발굴과 국내 브랜드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획된 전시다.  전시는 제품, 그래픽,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을 다루는 '디자인 브랜드'를 비롯해 월간 '디자인'이 선정한 차세대 디자이너들의 전시, 올해 주목해야 할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전시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제19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의 입장료는 1만2천원이며, 사전등록 시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예매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자인페스티벌홈페이지(my.designfestiv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_ 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코엑스서울디자인페스티벌 #브랜드디자인 #브랜드경쟁력 #디자인트렌드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