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대림산업 아크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 슬램 달성

2020-10-27

대림산업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 (사진출처: 대림산업)

 


대림산업의 아크로(ACRO)가 ‘2020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BI 리뉴얼 디자인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최초로 같은 해에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조리 휩쓰는 쾌거를 이뤘다.

 

IDEA는 미국산업디자인협회인 IDSA가 주관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의 iF, 레드닷과 함께 세계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아크로는 IDEA를 비롯해 이러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수상하는 기록을 달성하며 독보적인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최고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난해 11월, 아크로는 새로운 컨셉 ‘The Only One’을 반영하여 통합 브랜드의 리뉴얼을 진행하며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인 가치로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주거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으며, 정교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해 선망의 대상이 되는 주거 경험과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했다고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국제적 무대에서 연달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전하며, “아크로의 브랜드 진화 방향성이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진다. 고객과 접하는 모든 영역에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대림산업 #아크로 #디자인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 

한승만 취재기자
일상 속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