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 새로운 로고 공개

2020-08-28

트렌비의 새로운 로고(사진출처: 트렌비)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대표 박경훈)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를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반짝이는 LED 전광판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다. 하나하나의 램프가 빠르게 변화하며 빛을 내는 LDE처럼 고객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환히 비춰주는 명품구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바이올렛 색상을 메인으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각을 더하고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해 무한한 가능성을 담고 있는 트렌비의 성장가능성과 유연함, 다양한 스펙트럼 등을 강조했다.

 

트렌비 박경훈 대표는 “트렌비 고유 정체성을 살리면서 명품 플랫폼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이번 개편을 단행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온라인 명품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 #새로운 #CI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