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 ‘서비스산업 유공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수상 

2019-12-12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서비스산업 유공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우측 첫 번째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 안장원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제공: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서비스산업의 육성 및 발전에 기여한 협회에 선정돼 ‘서비스산업 유공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 디자인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디자인 전문회사들로 구성된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는 1994년 설립 이후 디자인 산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산업 내 불공정거래를 근절하기 위해 산업디자인 대가기준 연구, 디자이너 경력관리 센터 구축, 디자인기업피해지원센터 운영, 디자인 표준계약서 마련 등 다양한 사업 운영을 통해 보다 성숙한 산업 인프라를 구축, 확산하고자 노력해왔으며, 디자인 기업들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지원, 산학협력을 통한 일자리를 창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등을 통해 디자인 전문인력을 관리, 양성하는데 기여했다.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 안장원 회장은 “이번 수상은 그동안 디자인산업 발전을 위한 모든 회원사의 노력의 결과이며, 앞으로도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통해 국가 산업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선도적인 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 #서비스산업 #서비스산업유공 #표창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