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제8회 잇-어워드 및 제3회 잇-어워드챌린지 시상식 12월 9일 개최

2019-12-02

(사진제공: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CEO)가 선정한 작품에 대해 수여하는 디자인 리더스 초이스(Design leader’s Choice) ‘잇-어워드(it-Award)’의 시상식이 오는 12월 9일(월) 오후 5시 30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개최된다. 

 

2011년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제정해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잇-어워드’는 당해연도 디자인산업에 있어서 베스트디자인 및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다. 

 

시상 부문은 제품/시각/패키지/공간·환경/디지털멀티미디어/생활산업/서비스 등 총 7개 디자인 부문으로, 다양한 작품이 공정하게 선정될 수 있도록 부문을 세분화했다. 심사는 디자인산업을 대표하는 국내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에 의해 엄정하게 진행됐으며, 대상과 특별상이 선정됐다.

 

시상식에는 정부 관계자, 디자인 산업계 인사 및 수상자 그리고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 회원사 및 디자인관련 종사자가 참석할 예정이며, 대상 작품 시상과 함께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장상, 디자인정글대표이사장상 등의 특별상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 대학 디자인관련학과 예비 디자이너들의 졸업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공모전으로 제3회를 맞이한 ‘잇-어워드 챌린지(it Award Challenge)’의 시상 및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잇어워드 #잇어워드시상식 #잇어워드챌린지 #잇어워드챌린지시상식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 #디자인리더스초이스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