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코렐, 유리예술가 안나리사 알라스탈로와 새로운 캠페인 전개

2019-08-22

코렐이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제공: 코렐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코렐(Corelle)이 핀란드 출신 유리예술가 안나리사 알라스탈로(Annaliisa Alastalo)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Glass, Reflection of Life)’를 펼친다.

 

이번 캠페인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는 친환경 트렌드에 맞게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해 만든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 재질을 사용하는 코렐의 건강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캠페인은 자연환경과 정원 등 일상 속의 영감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안나리사 알라스탈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한국으로 이주한 후 쭉 자연친화적 삶을 살며 ‘생명의 원천이 작업의 모티브’라고 밝힌 안나리사는 “코렐이 추구하는 건강한 유리의 가치에 깊이 동감하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결심했다”고 설명했으며, 작업실을 배경으로 진행된 유리 제작 공정을 통해 정교하지만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 그대로를 투영하는 유리에 대한 코렐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캠페인을 기념해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 총 2주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렐은 “환경과 건강이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요즘 남다른 철학과 건강함을 자랑하는 코렐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천연 유리 소재로 만든 깨끗한 코렐 글라스와 자연 친화적 삶과 예술을 지향하는 유리 예술가 안나리사를 통해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리와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담은 코렐의 캠페인 영상은 코렐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렐 #브랜드캠페인 #유리예술가 #안나리사알라스탈로 #코렐글라스당신의삶을투영합니다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