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오니츠카타이거, 일본 전통 직조방식으로 특별함 더한 ‘오케이 바스켓볼 사키오리’ 출시

2019-06-10

오니츠카타이거 오케이 바스켓볼 사키오리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제공: 오니츠카타이거)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오케이 바스켓볼 사키오리(OK BASEKETBALL SAKIORI)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오케이 바스켓볼 사키오리는 1950년대 처음 만들어진 오니츠카타이거만의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OK 바스켓볼 (OK BASKETBALL)에 일본 도호쿠 지방에서 전승된 전통적 직조방식인 사키오리(SAKIORI) 기법을 더해 어퍼 디자인에 특별함을 더한 에디션이다. 

 

산사 사키오리 쿠보(Sansa Sakiori Koubo)와의 작업으로 탄생한 에코-프랜들리 소재로, 오래된 천을 가져다가 얇은 조각으로 찢고, 실로 짜서 전통적인 베틀을 사용하여 새로운 재료로 만들어지며, 거의 모든 단계가 손으로 이루어져 제품마다 장인의 정신이 깃들어져 있다. 

 

오니츠카타이거 오케이 바스켓볼 사키오리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제공: 오니츠카타이거)

 

 

스니커즈 외에 사키오리 스타일의 토트백, 파우치, 클러치 백도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오니츠카타이거 #오케이바스켓볼사키오리 #사키오리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