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시리즈코너 한남점에서 만나는 모나미 스토리 랩 팝업스토어

2019-06-07

시리즈코너 한남점에 오픈한 모나미 스토리 랩 팝업스토어(사진제공: 모나미)

 

 

모나미 스토리 랩 팝업스토어가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이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시리즈코너 한남점에서 운영된다. 

 

모나미 스토리 랩은 콘텐츠 공유문화를 확장해 나가기 위해 모나미가 새롭게 선보이는 공간으로, 브랜드 경험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곳에서는 만년필용 잉크를 고객이 직접 제작하는 잉크 랩(Ink LAB)과 모나미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가 경험할 수 있다. 

 

잉크 랩은 15가지 잉크 색상을 조합해 원하는 잉크 컬러를 DIY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완성된 잉크 레시피는 모나미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향후 동일한 컬러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잉크 랩 체험은 전화 예약 또는 현장 신청으로 가능하다.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가들과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모나미 공식 SNS 또는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모나미 스토리 랩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신동호 모나미 마케팅 팀장은 “모나미는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과 문구를 매개로 소통하는 콘텐츠 공유 문화를 지향하고자 한다”며, “코오롱Fnc와 협업한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모나미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이 잉크 DIY 프로그램 및 원데이 클래스를 경험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제작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리즈코너 한남점 모나미 스토리 랩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모나미 #팝업스토어 #모나미스토리랩 #모나미스토리랩팝업스토어 #시리즈코너한남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