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돌하르방으로 변신한 라이언

2019-06-07

카카오프렌즈의 제주 지역특화상품 시즌3 ‘하르방 라이언’ 에디션(사진제공: 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가 제주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주 지역특화상품 시즌3 ‘하르방 라이언’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에서 라이언은 듬직한 돌하르방으로 변신, 화사한 유채꽃과 어우러져 제주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대표 상품인 하르방 라이언 인형은 돌하르방 모양의 후드 모자 위에 유채꽃 장식으로 앙증미를 배가시켰으며, 하르방 라이언 미니인형은 라이언 특유의 오렌지톤 피부색 대신 현무암 느낌의 그레이로 얼굴색을 바꿔 위트를 더했다. 

 

그밖에도 하르방 프렌즈 젤펜 문구세트, 아름다운 유채꽃을 배경으로 한 제주노트패드 1종, 유채꽃 글리터 휴대폰케이스 2종(라이언/어피치), 프레임 휴대폰케이스 2종(하르방라이언/제주라이언) 등이 신제품으로 출시되며, 제주노트패드의 경우 3개를 나란히 이어 붙이면 제주도에 놀러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담긴 한 폭의 아름다운 유채꽃밭 풍경을 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해 9월부터 감귤 라이언 시리즈, 해녀 라이언 시리즈 등 제주 지역특화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감귤 라이언의 경우 출시 당일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등, 제주 지역특화상품은 제주 여행의 특별한 포인트이자 재미요소로 자리잡았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지역을 대표하는 상징적 문화요소와 카카오프렌즈의 대중적인 인기가 결합해 새로운 지역특화상품이 만들어졌다”며 “카카오IX는 앞으로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통해 국내 지역 곳곳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르방 라이언은 6월 1일부터 제주공항 JDC면세점과 카카오 제주 본사 스페이스닷원(Space.1) 내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제주지역특화상품 #하르방라이언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