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라미, 화이트 바디에 레드 포인트로 산뜻함 전하는 2019 스페셜 에디션 ‘조이 화이트 레드클립’ 출시

2019-06-07

라미 2019 스페셜 에디션 조이 화이트 레드클립(사진제공: 라미)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국내 시장에서 크게 사랑 받은 사파리 화이트 레드클립의 인기에 힘입어 산뜻하고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바디와 레드 포인트의 클립이 특징인 2019 스페셜 에디션 ‘조이 화이트 레드 클립(joy white red clip)’을 선보인다. 

 

조이 화이트 레드클립은 볼프강 파비안(Wolfgang Fabian)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으며, 가볍고 견고한 ABS 플라스틱 재질을 활용,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납작한 펜촉의 부드러운 필기감과 더불어 길고 매끈한 바디는 균형감을 더해줘 개성 있는 서체를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구조를 갖추고 있다. 

 

라미 2019 스페셜 에디션 조이 화이트 레드클립 세트(사진제공: 라미)

 

 

조이 화이트 레드클립은 만년필 단품과 세트로 구성되며, 세트에는 1.1mm, 1.5mm, 1.9mm의 다양한 캘리그라피용 펜촉과 함께 블랙, 터키, 바이올렛 3가지 컬러의 카트리지가 1팩(5개/팩)씩 포함되어 있다. 

 

쓰는 즐거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캘리그라피 전용으로 출시된 라미의 조이 만년필 시리즈는 일반 펜과 달리 펜촉의 끝이 납작한 형태로 제작돼 가로-세로 굵기 조절에 용이하다. 

 

조이 화이트 레드클립 런칭을 기념해 라미 컨셉샵 스타필드 고양, 하남점에서 3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안나 카레리나’ 컬래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뮤지컬 공연장 현장에서는 ‘라미 × 안나 카레니나’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미 #조이화이트레드클립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