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카페, 진정성’과 만난 라인프렌즈

2019-05-13

카페, 진정성×라인프렌즈 밀크티와 DIY 밀크티 키트(사진제공: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가 이번엔 밀크티 전문 카페 ‘카페, 진정성’과 만나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밀크티 2종 및 DIY 밀크티 키트 2종을 선보인다. 

 

카페 진정성은 착한 재료, 세련된 디자인의 밀크티 보틀로 SNS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라인프렌즈는 이번 ‘카페, 진정성×라인프렌즈 밀크티’ 제품을 통해 카페, 진정성의 밀크티 제품에 브라운앤프렌즈의 위트있는 감성을 더했다. 

 

 

카페, 진정성×라인프렌즈 밀크티와 DIY 밀크티 키트(사진제공: 라인프렌즈)

 

 

이번 컬래버 제품은 카페진정성의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티에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코니의 디자인을 적용한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와 두 제품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키트,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 키트 등으로 구성되며, 카페진정성 보틀 밀크티 특유의 은은한 컬러감과 어우러진 브라운앤프렌즈의 캐릭터를 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카페, 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찾은 팬들에게 ‘일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달달하고 진한 밀크티’라는 콘셉트를 담은 고퀄리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카페, 진정성’과 같이 자신만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보유한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F&B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카페, 진정성×라인프렌즈’ 신제품은 8월 31일까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홍대 비라운드 및 카페진정성의 김포 하성본점, 김포 기점, 강남 도곡점, 여의도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인프렌즈 #카페진정성 #브라운앤프렌즈 #카페진정성라인프렌즈밀크티 #카페진정성라인프렌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