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라인프렌즈×아우어베이커리의 한정판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

2019-04-15

라인프렌즈와 아우어베이커리가 한정판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사진제공: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가 SNS상에서 ‘인생 베이커리’로 꼽히며 주목을 받고 있는 아우어베이커리와 만나 한정판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OUR 브라운 더티초코’는 1인당 2개까지만 한정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 더티초코에 라인프렌즈의 대표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을 담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선보잉는 ‘OUR 브라운 빨미까레’, ‘OUR 초코 빨미까레’, ‘OUR 샐리 빨미까레’는 아우어베이커리의 또 하나의 명품 메뉴인 빨미까레에 브라운, 초코, 샐리 디자인을 입힌 것으로, 다크초코, 밀크초코, 바나나초코 총 3가지의 맛으로 개발됐다. 최고급 버터인 고메버터로 만든 페이스트리에 다양한 맛의 벨기에 초콜릿으로 풍미를 더한 메뉴다. 

 

라인프렌즈,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디저트는 오는 6월 2일까지 매주 금, 토, 일에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홍대 비라운드 및 아우어베이커리 가로수길점, 도산본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인프렌즈 #아우어베이커리 #라인프렌즈아우어베이커리시그니처디저트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