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언더아머, 혁신적인 기술 입은 스포츠 웨어 ‘언더아머 러쉬’ 출시

2019-04-12


 
언더아머 RUSH(사진제공: 언더아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혁신적인 섬유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스포츠 웨어 ‘언더아머 러쉬’를 출시했다. 

 

언더아머 러쉬(UA RUSH)는 천연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소재로 만든 혁신적인 스포츠 웨어로, 섬유 속 미네랄 성분이 체내에서 발산된 에너지를 되돌려 주어,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즉, 운동 시 발생하는 열이 섬유에 전해지면, 섬유 속의 미네랄 성분이 체내에서 발산된 에너지를 신체 조직과 근육으로 되돌려 주어 일시적인 혈류 개선과 체내 산소량 증가를 통해 보다 빠른 근육 회복과 지구력, 근력 향상을 돕는다.

 

언더아머 러쉬는 지구상에서 자연적으로 발생되는 13가지 미네랄 성분을 결합해 머리카락 1/100 크기의 미세한 입자로 만들고, 이를 액상 폴리에스테르 수지와 압축한 고성능 섬유로 만들어졌다. 
 

혁신적인 섬유 테크놀로지가 반영된 언더아머 러쉬는 컴프레션과 피티드 핏을 비롯해 레깅스, 스포츠 브라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언더아머 #스포츠 #패션디자인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