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오니츠카타이거, 2019 SS ‘타이거 호리조니아’ 출시

2019-04-12


 2019 SS ‘타이거 호리조니아’(사진제공: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2019 S/S 시즌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트레일 러닝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 ‘타이거 호리조니아(TIGER HORIZONIA)’ 를 출시한다. 

 

‘타이거 호리조니아(TIGER HORIZONIA)’ 는 오니츠카타이거 아카이브에서 탄생한 트레일 러닝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이번 시즌 아웃도어 러닝 트렌드를 반영한 청키한 실루엣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표면에서 뛸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아웃솔과 메쉬, 스웨이드 소재의 어퍼로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트레일 러닝화 느낌을 그대로 유지했다. 퓨즈젤(FuzeGEL)미드솔과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로 뛰어난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타이거 호리조니아(TIGER HORIZONIA)’ 는 오니츠카타이거 플래그십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오니츠카타이거 #타이거호리조니아 #스니커즈 #패션디자인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