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지암바티스타 발리 오트쿠튀르 컬렉션, 갤러리아에서 국내 최초 전시 

2019-04-12

 

지암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의 오트쿠튀르(Haute Couture) 컬렉션 팝업 디스플레이(사진제공: 지암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
  

 

프랑스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의 아름다운 오트쿠튀르(Haute Couture) 컬렉션 팝업 디스플레이를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다.

 

그동안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지암바티스타 발리만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감성 여기에 정교한 디테일이 더해진 오트쿠튀르 컬렉션은 매 시즌마다 전세계의 프레스와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끊임 없는 찬사와 러브콜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이런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오트 쿠튀르 컬렉션을 대중적으로 공개한 첫 팝업 전시로 디자이너가 직접 엄선한 아름다운 컬렉션들로 구성 되었으며 오는 4월 22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지암바티스타발리 #오트쿠튀르 #컬렉션 #팝업전시 #갤러리아백화점 #패션디자인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