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리뷰

발랄한 소녀 감성을 표현한 ‘쏘리투머치러브’의 2019 F/W 하이서울패션쇼

2019-03-22

 

지난 3월 21일 올 가을겨울 트렌드를 알 수 있는 2019 F/W  서울패션위크의 성대한 막이 올랐다. 이와 함께 '하이서울쇼룸'에서는 앞으로 한국 패션을 이끌어갈 신진 디자이너의 작품을 볼 수 있는 하이서울패션쇼가 개최된다. 
그중 여성스러운 디테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김은주의 ‘쏘리투머치러브(Sorry, Too Much Love)’의 패션쇼가 지난 21일 열렸다.

 

 

 

 

이번 컬렉션은 디자이너 김은주가 젊은 팝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노래 ‘Come out and play’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다. “세상에 너를 보여줘”라는 뜻의 제목처럼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메시지를 기존 쏘리투머치러브의 펑키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로 표현했다.

 

 

 

 

 

 

이에 강렬한 레드와 핑크, 그린 등 컬러풀 아이템들을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선보였으며,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그래픽 프린트를 이용한 젊고 활력 있는 디자인 또한 볼 수 있었다.

 
여기에 벨벳과 레이스, 트위드 등 다양한 소재의 사용 또한 쇼에 재미를 더했다. 특히 스포티한 스웨트셔츠에 페미닌한 새틴 또는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이 다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조에나(ZOENA)와 아라크나인(ARAC.9)의 액세서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사진제공_ 쏘리투머치러브

facebook twitter

#서울패션위크 #하이서울패션쇼 #쏘리투머치러브 #컬렉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