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디자이너 김아영 ‘까이에(CAHIERS)’ 2019 F/W 서울패션위크 오프쇼 참가

2019-03-18

 

까이에(CAHIERS)’ 2019 FW 서울패션위크 오프쇼 참가(사진제공: 까이에(CAHIERS))

 


여성의류 브랜드 까이에가 오는 19일 개막하는 2019 F/W 서울패션위크 오프쇼에 참가한다. 

 

까이에는 지난 2017년 한국패션협회 ‘월드스타 프로젝트 디자이너 50인’에 선정된 김아영이 이끄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우아한 실루엣과 꾸뛰르적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2019 F/W 컬렉션은 지난해 전세계를 강타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영감을 받은 70~80년대 레트로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에 딥그린, 오렌지, 바이올렛 등 화려한 색체와 여성적인 디자인을 더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자이너 브랜드 즈톤(Ztone)과 디블루메(D.blume), 아라크나인(ARAC.9)의 액세서리와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이다.

 

까이에 쇼는 오는 19일 화요일 동대문 DDP 이간수문 전시장 하이서울쇼룸에서 오후 4시 30분에 관람할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션위크 #까이에 #김아영디자이너 #패션디자인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