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반스의 THE ERA 컬렉션

2019-03-13

THE ERA 컬렉션(사진제공: 반스)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디스 이즈 디 에라(This is the Era)’ 캠페인에 맞춰 에라(Era) 풋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1976년 ‘스타일 #95(Style #95)’이라는 이름으로 첫선을 보인 ‘에라’는 스케이터에 의해 디자인된 최초의 스케이트 슈즈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후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패턴 그리고 컬러웨이가 더해진 제품을 소개하면서 오늘날 스케이터뿐만 아니라 서퍼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인 인물을 대변하는 아이코닉한 클래식 풋웨어 실루엣으로 자리매김했다.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에라 컬렉션은 감각적인 컬러웨이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견고한 캔버스 소재와 함께 ‘에라’가 처음 선보여졌을 당시의 디테일과 함께 네이비/레드와 같은 오리지널 컬러웨이를 재현해 컬렉션의 의미를 더했다. 

 

라이트 블루, 크림, 베이지, 카키 등 베이직한 컬러웨이로 구성된 스타일에도 빈티지한 느낌의 높은 폭싱 테이프가 적용되었고, 사이드(Sidewall)에는 Vans의 커스텀 아트워트가 프린트된 것이 특징. 
여기에 블랙, 아이보리 그리고 블루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와 함께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을 더해 다가오는 봄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에라’ 스타일도 세 가지 컬러웨이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웨이로 선택의 폭을 넓혀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에라’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반스 #신발 #스니커즈 #패션디자인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