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한국로얄코펜하겐,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2019 로얄 웨딩 에디션’ 출시

2019-03-13

한국로얄코펜하겐의 창립 25주년 기념 ‘2019 로얄 웨딩 에디션’ 중 블루 하프 레이스 한식기&블루 풀 레이스(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244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2019 로얄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 

 

그동안 가장 사랑 받았던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손으로 일일이 세공한 정교한 레이스 장식이 아름다운 '블루 풀 레이스', 화려하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레이스 문양의 ‘블루 하프 레이스’,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로얄코펜하겐의 대표 라인 ‘블루 플레인’, 로맨틱한 가장자리의 레이스 장식이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프린세스’, 로얄코펜하겐의 역사적인 두 번째 패턴인 블루 플라워 시리즈를 생동감 넘치는 꽃의 이야기로 재해석한 새로운 디너웨어 컬렉션 ‘블롬스트' 등, 모두 하나의 제품으로 완성되기까지 섬세한 핸드페인팅 공정을 거치는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들로 이루어진다. 

 

이번 웨딩 세트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한식기, 양식기로 구성돼 특별한 날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식기는 한식의 정갈한 맛과 담음새를 살려주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3종에 깊은 접시, 사각 접시, 오발 접시 등이 포함된다. 

 

신제품 블롬스트 라인에서 찻잔과 볼 등 디저트 타임에 유용한 티웨어 제품들로 구성된 블롬스트 에프터눈 티 에디션도 다양하게 활용하기에 좋다.

 

이번 웨딩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결혼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2019년을 기념할 수 있도록 이어 플레이트 및 로얄코펜하겐 테이블매트 2장과 앞치마로 구성된 선물이 제공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웨딩 세트는 특별히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제품만을 세트 구성해 신혼 그릇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한식기와 양식기를 다양하게 활용한 감각적인 상차림은 물론 파손보증제도 서비스, 특별 선물까지 알찬 혜택과 함께 매일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웨딩에디션 #웨딩세트 #로얄코펜하겐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