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매직북 콘셉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북 MB-01’

2019-03-12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북 MB-01(사진제공: 카렉스)

 

 

카렉스(CAREX)가 블루투스 기반으로 선명한 사운드와 독특하고 미려한 외형을 가진 매직북 콘셉트의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북 MB-01’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직북 MB-01은 기존의 스피커와는 다른 개념의 제품으로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하는 음악 감상과 LED를 이용한 신비로운 조명으로 매직 북이 연상되는 책 형식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책을 모티브로 한 뮤직북 MB-01은 ‘소리를 켜고, 조명을 밝힌다’는 기능적 행위에 ‘책장을 넘긴다’는 의미를 담은 감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기존 획일화된 블루투스 스피커의 디자인과 차별점을 보여준다.

 

이번 제품은 블루투스 4.2를 기반으로 한 무선 연결이 가능해 스마트폰을 비롯해 다양한 음향 기기와 연계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부드럽고 감성적인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따스한 느낌의 외형 디자인 소품 같은 모습은 고풍스러운 책의 느낌을 전달하고자 나무 재질로 외형이 구성돼 있어, 펼칠 때는 화려한 LED 조명으로 화사함을 선사한다. LED는 오토 컬러 변환을 통해 음악 감상과 더불어 다양한 색상 표현을 제공해 마치 마법 고서 같은 환상을 제공한다.

 

디자인 조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360도로 펼칠 수 있어 취침 및 수유 그리고 실내외 조명으로써의 활용할 수 있다. 표현되는 컬러는 그린, 다크 블루, 퍼플 등 총 7가지의 색상으로 펼쳐질 때마다 색상이 변경되도록 설계되었으며, 기본 제공되는 리모컨을 통해 볼륨 조정 및 페어링,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390g의 가벼운 무게와 휴대가 편리한 책 디자인으로 인해 어느 장소에서도 어울리는 뮤직북 MB-01은 음악과 영화 감상에 있어 또 하나의 포인트를 찾는 유저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이번 뮤직북 MB-01의 더 자세한 내용은 (www.carex.co.kr/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조명 #블루투스 #LED #디자인 #책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