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아트뮤코리아, 새 액세서리 신제품 제작

2019-03-11

락플립가죽케이스, 캐시다이어리케이스(사진제공: 아트뮤코리아)

 

 

아트뮤코리아가 갤럭시S10 시리즈의 공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는 먼저 락플립&캐시지갑 가죽케이스가 있다. 락플립형 가죽케이스는 전면 커버가 들뜨거나 휘어지는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자석 락(magnetic Rock) 장식으로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갤럭시S10 액정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스크래치를 보호해줄 수 있다. 천연 소가죽에 디핑(dipping)을 여러차례 해 조명이나 자연광에서의 그윽하고 중후한 색감을 나타내며 그립감이 우수하다.

 

캐시지갑형 가죽케이스는 액정보호는 물론 신용카드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카드 수납을 숨김 기능으로 제작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핸디 스트랩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타 저가가죽원단과는 차별화된 유럽 친환경 인증 시스템을 통과한 오코텍스 스탠더드 100(Oeko-Tex Standard 100) 클래스원단으로 제작됐다.

 

고속 무선충전기도 새롭게 출시한다. 가로/세로방향에 제약 없이 안정적인 스탠드 형 디자인을 반영해 충전하면서도 영화, 음악 감상, 동영상 시청, 게임 등 각종 콘텐츠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야각을 제공하며 2개코일로 넓은 충전범위를 자랑한다.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표준 치(Qi) 인증규격으로 설계해 안전성과 호환성이 뛰어나며, 일반 무선충전기 5V 대비 빠른 속도인 9V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충전거리 8mm까지 보장돼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외관은 은은하고 부드러운 무광택 마감처리 후 하단 LED부분에 다이아컷팅&아노다이징 도금 처리된 메탈 포인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한편 아트뮤코리아 제품의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artm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속무선충전기, 차량무선충전기, 고속충전케이블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케이스 #충전기 #갤럭시 #액세서리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