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러너들을 위한 완소 템 ‘윈드블럭 러닝팩 라인업’

2019-03-04

‘윈드블럭 러닝팩 라인업’(사진제공: 데상트)

 

 

3월은 러닝을 재개하기 좋은 계절이지만 꽃샘추위를 비롯한 갑작스런 날씨 변화가 잦은 만큼, 변화무쌍한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러닝 아이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러너의 상황과 니즈를 분석해 데상트(DESCENTE)가 ‘윈드블럭 러닝팩 라인업’을 선보인다.

 

먼저 이번 라인업에서 움직임에 방해를 주지 않는 경량 스트레치 소재의 ‘에어라이트 윈드블럭’은 언제 어디서 달리든 가볍게 걸칠 수 있어 가뿐한 러닝을 돕는다. 또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응하는 ‘올 웨더 윈드블럭’은 거센 비바람을 막아내는 방수 기능을 갖춰 전천후 환경에 대응할 수 있다.

 

특히 화이트 컬러 제품의 경우 전면적으로 재귀반사 기능을 적용해 야간 러닝시의 가시성을 높였다. 트렌디한 아웃 핏을 적용한 ‘반팔 아노락 윈드블럭’은 러너가 필요한 순간 아노락 지퍼를 내려 즉각적인 통기성을 높일 수 있고, 아우터가 아닌 일반 상의 아이템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세 가지 윈드블럭 재킷에는 데상트 로고와 팔 부분의 디테일 포인트에 재귀반사 기능이 적용돼 야간 러닝시 가시성과 안전을 높일 수 있다.

 

한편 이번 윈드블럭 러닝팩 라인업의 자세한 내용은 데상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러너 #봄 #조깅 #데상트 #재킷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