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론진의 발렌타인 데이 커플 워치

2019-02-11

 

The Longines Master Collection(사진제공: 론진)

 

 

18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 론진(Longines)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브랜드만이 가진 우아함과 우수성을 겸비한 제품 레코드 컬렉션와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늘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터 컬렉션을 커플 워치로 제안한다.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인증기관(COSC)에서 공인된 론진의 최초 제품으로 모든 레코드 컬렉션의 타임피스에는 이 크로노미터가 탑재되어 정확성을 선사한다.

 

높은 정확성을 가진 론진의 레코드 컬렉션의 모든 모델에는 COSC의 ‘크로노미터’ 인증서가 제공되며, 다이얼 위에는 ‘CHRONOMETER’라벨이 스탬프 되어있다. 이로써 레코드의 가치는 더욱 높아졌다. 

 

인덱스와 베젤을 화려하게 수놓은 다이아몬드와 자개 다이얼은 여성의 손목을 더욱 우아하게 해주며, 론진만의 블루 핸즈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 시계의 경우, 로마 인덱스로 클래식함을 선사하며 블루 핸즈로 론진만이 선사하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론진의 베스트 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워치메이킹 브랜드만의 전문성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마스터 컬렉션의 블루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손목에 아름다운 푸른빛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가죽 스트랩 선택도 가능하며, 인덱스의 다이아로 우아함을 더한 마스터 컬렉션 블루 커플 워치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발렌타인 데이 날인 14일까지, 전국 론진 매장을 방문하면 사랑을 담은 달콤한 초콜릿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성 워치와 여성 워치가 고르게 출시되는 론진의 커플워치로 사랑을 전해보자.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론진 #명품시계 #발렌타인데이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