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GS25와 커버낫의 컬래버레이션

2019-01-31

유어스 커버낫 패딩백 2종(사진제공: GS리테일)

 

 

GS25가 10,20대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유어스커버낫패딩백 2종(핑크, 퍼플), 유어스커버낫패딩클러치4종(오렌지, 퍼플, 블랙/핑크, 블랙)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패딩 소재로 제작됐으며 톡톡튀는 컬러로 스트리트 브랜드인 커버낫의 개성을 잘 담고있다. 

 

GS25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3개월에 걸쳐 기획했으며, 총 13만개의 물량을 준비했다. 

 

GS25는 지난 해에도 오아이오아이(O!Oi) 여권 지갑과 에코백, 참스&카파 카드 지갑과 목걸이 지갑, 키르시 클러치 백 등 패션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바 있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과장은 “GS25는 그동안 전통적인 방식의 편의점 프로모션을 뛰어 넘는 참신한 시도를 많이 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이제는 많은 고객들이 GS25의 다음 컬래버레이션 패션 브랜드가 어디일지 기대하는 문의를 받고 있는 정도”라고 말했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한정상품으로 2월말까지 만날 수 있으며, 하겐다즈 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컬래버레이션 #유어스커버낫패딩백 #유어스커버낫패딩클러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