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디자인+활동성 갖춘 데상트 ‘베이스볼 뉴에이지 컬렉션’

2019-01-15

 ‘데상트 베이스볼 뉴에이지 컬렉션’(사진제공: 데상트)

 

 

데상트(DESCENTE)가 베이스볼에 대해 데상트만의 트렌디하고 프리미엄한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바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데상트 베이스볼 뉴에이지 컬렉션(BASEBALL NEW AGE COLLECTION)’으로 말이다.

 

“35”, “53”, “77”이라는 세 가지 숫자의 그래픽으로 디자인 요소를 더한 이번 컬렉션에는 각 숫자에 대한 숨은 의미를 찾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1935년 데상트 스포츠 브랜드의 시작에서 따온 “35”, 1953년 최초의 크림 컬러 야구 유니폼을 뜻하는 “53”, 1977년 미국 메이저리그 팀을 후원하게 된 스토리에서 가져온 “77”까지 데상트와 베이스볼의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크림, 옐로우, 블랙의 컬러웨이로 차분한 듯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맨투맨, 집업 재킷, 후디, 나그랑 티셔츠, 팬츠 등 일상 생활 속 애슬레저룩으로는 물론 다가오는 신학기에 함께 입기 좋은 데일리 웨어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이번 뉴에이지 컬렉션은 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descen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데상트)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베이스볼 #야구 #디자인 #데상트 #컬렉션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