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청키한 매력의 스니커즈 ‘비글’ 출시!

2019-01-10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트레블 스니커즈 ‘비글’(사진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두툼한 굽으로 키높이 효과와 동글동글한 스트리트 무드가 가미된 매력만점의 스니커즈 ‘비글’을 출시했다.

 

스니커즈 고유의 형태를 강조한 ‘비글’은 아이같이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느낌을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봄 시즌에 유행할 트렌디한 컬러감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교복뿐만 아니라 일상복과도 다양한 매칭이 가능해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실용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급 극세사 인조 가죽을 사용, 소재를 고급화하여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키높이 효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IU 소재의 미드솔이 두툼하게 적용되어 폭신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탁월한 경량성으로 장시간 걸어도 발이 가뿐하고 편안하다. 

 

또 안쪽에 발을 가볍게 교정해주는 ‘오솔라이트’는 일반 깔창보다 쿠션력과 수명이 길며 통기성과 수분관리 기능도 우수해 냄새 억제에도 효과적이다. 여기에 어두운 공간에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소재를 적용하여 밤에도 안전한 활동을 도와주는 디테일을 세심하게 반영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스니커즈 #스마트운동화 #패션디자인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