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카드큐 청첩장으로 새해 웨딩 준비 걱정 ‘끝’

2019-01-08

카드큐 청첩장 봄 신상품(사진제공: 카드큐)

 

카드큐가 2019년 새해 봄 웨딩을 맞이해 신상품 청첩장을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따뜻하고 화사한 봄/여름 시즌에 결혼식이 예정된 신랑신부의 빛나는 모습을 3가지 스타일로 담은 청첩장이다. 행복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표현한 ‘커플 일러스트 청첩장’과 웨딩 스냅 사진을 활용해 두 사람을 담을 수 있는 ‘포토청첩장’, 꽃의 정원 속 우리 커플의 이름이 조화로운 ‘플라워 청첩장’등이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라는 슬로건에 맞춰 대부분의 제품에 반짝이는 박 가공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금박 뿐 아니라 다양한 박을 활용한 상품도 출시한다. 두 사람의 사진과 핑크 펄박 플라워가 우아하게 빛나는 ‘퓨어 웨딩’ 청첩장, 청량하고 맑은 느낌의 ‘꽃빛 정원’은 문구와 플라워 디자인이 영롱한 은박으로 가공돼 있다.

 

카드큐에서 제작되는 모든 카드는 내부에 내지와 약도가 컬러로 인쇄돼 완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지하철이나 건물 등의 파악이 직관적인 컬러 약도는 결혼식에 참석하는 손님들의 반응이 좋아 고객 만족도도 긍정적이다. 대부분의 신상품 청첩장에 달력이 포함돼 하객들이 예식일자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한편 PC와 모바일에서 카드큐 홈페이지에 접속해 청첩장 무료샘플을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선택한 청접장 외에도 MD추천 청첩장, 식권, 스티커, 봉투 등 30종 이상의 샘플이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ard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드큐 청첩장 봄 신상품(사진제공: 카드큐)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웨딩 #청첩장 #결혼식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