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탐험은 가까이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내 스마트폰 케이스로 쏙

2018-12-20

Explore Further 에디션 케이스(사진제공: 스킨플레이어)

 

모바일액세서리 스킨플레이어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스마트폰 케이스 신규 라인업 ‘Explore Further’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Explore Further 에디션은 유연한 소재를 활용해 기기를 완벽하게 감싸주는 ‘소프트 핏’과 모래 질감의 유니크한 텍스처를 더한 ‘샌디 더블프로텍티브’, 슬림하고 편안한 그립감이 돋보이는 ‘슬림핏 케이스’ 등 총 3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여기에 보조배터리 1종과 케이스와 보조배터리 세트 등 총 5가지 상품이 시중에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탐험은 가까이 있다’라는 주제로 먼 곳으로 떠나지 않아도 일상 속 어디든 탐험이 기다리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제품이며,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Explore Further 에디션에 착용 가능한 핸드폰은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시리즈로, 국내 새롭게 출시한 아이폰 XR/XS 시리즈 호환 제품도 이번 론칭 라인업에 포함돼 있다.

 

한편 이 외에 자세한 가격이나 내용은 스킨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plore Further 에디션 케이스와 보조배터리를 세트 구매 시 할인이 가능하다(사진제공: 스킨플레이어)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스마트폰 #스마트폰케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자인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