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베네피트가 준비한 연말 선물, 베네산타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

2018-12-21

베네피트 베네 산타의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사진제공: 베네피트)

 

베네피트(benefit)가 크리스마스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린 양말 속 작은 선물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틴트, 프라이머, 블러셔 등의 인기 제품 8종을 미니사이즈로 특별하게 구성했다. 

 

홀리데이를 맞아 베네산타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의 느낌으로 메시지 카드와 함께 어디에나 걸 수 있는 형태로 제작돼 오너먼트 등의 장식품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허브 어 비거, 배더 홀리데이’는 극강의 볼륨감으로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볼류마이징 마스카라 ‘배드갤 뱅!’ 미니가 들어있다. 가장 가벼운 물질 중 하나인 ‘에어로 입자 성분’을 포함해 속눈썹에 무게를 더하지 않아 쳐지지 않는다.

 

‘유어 비 포어펙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포어페셔널’을 앙증맞은 사이즈로 제작했다. 눈에 띄는 모공과 잔선을 감쪽같이 감춰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주고,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줘 특별한 날을 위한 비장의 무기로 활용할 수 있다.

 

‘해피 훌라-데이스!’는 자연스러운 쉐이딩 효과로 입체감 있는 얼굴을 연출해주는 훌라 미니로 얼굴에 가볍게 쓸어주면 자연스러운 쉐이딩 효과와 함께 작아 보이는 얼굴을 연출해준다. 

 

‘드리밍 오브 어 베이비-핑크 홀리데이’는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블러셔 단델리온 미니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은은하고 화사한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입술과 볼을 위한 장밋빛 ‘베네틴트’, 밝은 체리 레드빛 ‘고고틴트’,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위한 슈퍼 이지 눈썹 펜슬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롱래시 마스카라인 ‘데아 리얼 마스카라’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홀리데이 #연말 #화장품 #미용 #컬렉션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