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편의점 간식이 귀여운 캐릭터로, 모나미 ‘153 야미’ 볼펜

2018-12-03

모나미가 출시한 ‘153 야미(YUMMY)’ 볼펜은 편의점 인기 먹거리를 앙증맞은 캐릭터로 디자인해 파스텔 컬러의 볼펜 바디에 입혀낸 제품이다. 컵라면과 삼각김밥, 호빵과 우유 등 맛 궁합이 잘 맞는 먹거리 캐릭터를 조합해 재미를 더했다.

 

요구르트와 요구르트 젤리의 조합을 표현한 스윗 핑크(Sweet Pink), 컵라면과 삼각김밥의 솔티 오렌지(Salty Orange), 사이다와 계란의 스파클리 그린(Sparkly Green), 우유와 호빵의 마일드 블루(Mild Blue), 커피와 과자 조합의 비터 블랙(Bitter Black)까지 총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153 야미(YUMMY)’ 볼펜(사진제공: 모나미)

 

 

신제품은 0.5mm의 얇은 심이 적용되어 세밀하면서도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으로 필기 및 꾸미기에 적합하다. 제품패키지는 볼펜 캐릭터들과 잘 어울리는 편의점 컨셉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1020소비자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 가격은 세트당 3,000원이며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모나미 스토어, 모나미몰 및 전국 도소매 문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153 야미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나미 스토어와 모나미몰에서 153야미 구매 시 야미 캐릭터 스티커를 증정하며, 모나미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는 153야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한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모나미 #문구 #문구디자인 #스테이셔너리 #볼펜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