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예스24 이달의 전시, 쥬드 프라이데이 ‘진눈깨비 소년’ 일러스트展

2018-11-09

쥬드 프라이데이 전시회(사진제공: 예스24)

 

예스24가 부산에 위치한 중고서점 예스24 F1963점에서 웹툰 작가 쥬드 프라이데이의 ‘진눈깨비 소년’ 일러스트 전시회를 12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개최한다.

 

책과 관련된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예술 영역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한 예스24 F1963점은 국내 신생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1월부터 매달 미니갤러리 형태의 ‘이 달의 전시’를 진행해오고 있다.

 

쥬드 프라이데이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 테마는 작가의 저서인 진눈깨비 소년으로 종이 위에 수채화로 작가가 직접 그린 감성적인 작품들이 전시된다.

 

진눈깨비 소년은 눈도 비도 아닌 진눈깨비처럼 어른이 됐지만, 여전히 사랑에 서툴고 길을 헤매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려낸 작품이다. 서정적인 그림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따스한 위안을 받을 수 있게 한다.

 

또한 이번 전시 기간 중에는 전시된 작품을 포함해 작가가 그린 다양한 삽화와 미공개 일러스트, 관련 도서 및 엽서 북, 에코백, 파우치 등의 굿즈 상품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아트 컬래버 브랜드 ‘스튜디오 썸띵’과 공동 기획으로 마련됐으며 전시 관람은 무료다.

 

한편 쥬드 프라이데이는 웹툰 ‘길에서 만나다’로 데뷔한 이래, 섬세한 그림과 감각적인 대사, 따뜻한 스토리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일러스트 #웹툰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