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빠져들 준비 됐는가? ‘Anime☓Game Fastival 2018’

2018-10-26

AGF2018 공식 스트리머 머독(사진제공: AGF2018)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운 소식이 있다.

 

오는 11월 3일부터 4일까지 국내 최초 애니메이션 X 게임 페스티벌 ‘Anime☓Game Fastival 2018’(이하 AGF2018)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넷마블, 디앤씨미디어, 대원미디어 등과 부시로드(BUSHIROAD), 뮤직 레인즈(MUSIC RAY’N INC.), TV도쿄(TV TOKYO)등 해외 콘텐츠 회사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전시장 내에는 전문 업체들 외에 본 행사의 공식 스트리머로 선정된 ‘머독’의 생방송 전용부스와 매니아들을 위한 컬래버레이션 카페 거리가 만들어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이번 전시에서는 전시판매 외에 스타 성우들이 내한해 꾸미는 ‘스테이지 이벤트’ 그리고 전시장 내에서 일반 관객과 매니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도 꾸며진다. 애니메이션의 배경과 캐릭터를 모티프로 특별한 메뉴와 인테리어로 채워질 ‘컬래버레이션 카페 거리’도 마련된다.

 

카페에서 만날 작품들로는 TV애니메이션, 게임 등을 통해 막강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극장’, 국내에서 응원영상 개봉당시 응원 봉을 흔들며 떼 창하는 관객들을 만날 수 있었던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가 준비된다.


 
AGF2018은 대중들에게 신선한 콘텐츠로 관객층을 확대하고 매니아들은 더욱 당당하게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첫 기회다. 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qf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킹오브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사진제공: AGF2018)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킨텍스 #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