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노마드 Life Style을 즐기자, ‘노마드엑스 디자인 전시회’

2018-10-24

노마드엑스 디자인 무료 전시회 포스터(사진제공: 코오롱하우스비전)

 

노마드 라이프 스타일에 익숙한 밀레니엄 세대들이 눈여겨 볼만한 전시가 있다.

 

바로 경복궁역 코오롱빌딩에서 젊은 1인 작가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노마드엑스 디자인 전시회(Nomad☓ Design Exhibition)’가 한창 열리고 있기 때문이다.

 

코오롱하우스비전의 주최로 10월 말까지 열리는 ‘노마드엑스 디자인 전시회’는 디지털 노마드라는 이름으로 친숙한 노마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노마드가 가진 숙명대로 각 장소를 이동할 때 필요로 하는 아이템 중 이동식 가구를 중심으로 휴대성, 내구성, 보관성까지 갖춘 다양한 소재의 제품들과 콘텐츠가 전시된다.

 

특히 서울 시민들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맞은편 경북궁을 방문한 관광객이나 통의동 미술관, 카페, 나들이객 등 인근 거주민들까지 모두 지나가는 길에도 편히 감상할 수 있다.

 

전시 공간은 통의동 특유의 차분한 거리 분위기와 어우러지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며, 날이 저무는 저녁 시간대에는 창문에 조명이 켜지도록 연출한 점도 이색적이다. 전시 시간은 코오롱 빌딩 1층 외관 유리벽을 통해 24시간 무료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노마드엑스 디자인 전시회에는 모듈식, 다기능, 변형 가능, 일회용 디자인을 선보이는 작가로 Bo-Daa, Kent Mundle, Give and Take Wood, Leehong Kim Architects, TIEL STUDIO, Shin Yeasun, Small Studio Semi, Watabook, Suwon Lee, Steak Film이 참여한다.

노마드엑스 디자인 무료 전시회 현장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회 #종로구 #통의동 #노마드 #라이프스타일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