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라미, 브랜드 매거진 라미 스펙스(LAMY specs) 2호 발행

2018-10-12


라미 브랜드 매거진 스펙스(specs) vol.2 이미지(사진제공: 라미)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지난 3월 선보인 브랜드 매거진 ‘스펙스(specs)’ vol.1에 이어 2호를 발행했다.

 

LAMY specs는 ‘specification’의 약자로, 라미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주제로 하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이너와의 인터뷰, 제조 공정, 전시 소식 등을 담은 라미의 브랜드 타블로이드 매거진이다. 

 

라미 알스타를 매거진 표지 메인 제품으로 내세운 2호에는 라미 사파리의 디자인 철학과 뉴욕 소호에 위치한 라미 매장에 대한 기사가 담겨있다. 또한, 라미 전용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을 접목시켜 라미의 생생한 3D 애니메이션과 이미지, 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라미 스펙스 매거진은 전국 라미 직영 매장에 배포되어 있으며 증강현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아이튠즈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LAMY specs’ 앱을 다운받아 매거진을 스캔하면 쉽게 3D 애니메이션을 체험할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만년필 #필기구 #증강현실 #매거진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