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다운패딩도 패셔너블하게, 타미진스 라이트다운 패딩 

2018-10-12

‘라이트 다운 패딩’(사진제공: 타미진스)

 

현대G&F의 캐쥬얼 브랜드 타미진스(TOMMYJEANS)가 2018F/W 시즌을 맞이하여 ‘라이트 다운 패딩’을 출시하였다.

 

매트한 소재 위 가슴 쪽에 타미진스(TOMMYJEANS) 플래그가 작게 수놓아져 있으며, 안쪽 소매 밑단의 로고를 넣어 소매를 살짝 접어 입을 때 더 스타일리쉬하다. 두꺼운 덕다운 패딩을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일정한 가로 퀼팅선과 허리 라인 디자인으로 부피감은 줄이고 보온성을 높였다. 

 

‘라이트 다운 패딩’(사진제공: 타미진스)

 

또한, 허리 쪽 사선포켓 디테일과 가벼운 착용감은 실용성을 더했다. 컬러는 베이직한 블랙,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아이보리 외에도 카키, 베이비 핑크까지 출시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가벼운 이너와 함께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겨울철엔 코트속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타미진스의 라이트다운 패딩은 전국의 타미진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몰 (www.hfashion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션 #패션디자인 #타미진스 #라이트다운패딩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