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프로덕트 | 뉴스

러쉬가 주는 즐거운 연말 ‘2018 윈터 컬렉션’

2018-10-08

 

2018 러쉬 윈터 컬렉션의 다양한 단일 제품(사진제공: 러쉬)

 

러쉬(Lush)가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제품으로 구성한 ‘2018 윈터 컬렉션(2018 Winter Collection)’을 한정 출시한다.

 

매년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이는 ‘러쉬 윈터 컬렉션’이 올해도 더 화려한 색감과 아름다운 향기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포장 용기가 없는 고체 보디 로션부터 샤워 젤, 보디 숍 등 환경을 배려한 러쉬만의 특징이 돋보인다.

 

‘2018 윈터 컬렉션’의 구성 제품은 총 151종이다. 신선한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단일 제품 93종, 형형색색 기프트 세트 37종, 재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 낫랩(Knot Wrap) 21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새로운 디자인의 ‘낫랩’을 다수 선보인다. 낫랩은 2005년부터 러쉬에서 일회용 포장지에 대한 대안으로 소개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포장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스카프, 헤어밴드 가방까지 우리 삶에서 다양하게 재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캔디처럼 달달한 향기를 원할 때 뿌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스노우 페어리(Snow Fairy)’, 신선한 딸기를 담은 귀여운 산타 모양의 보디 솝 ‘스트로베리 산타(Strawberry Santa)’ 등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2018 러쉬 윈터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u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향수 #크리스마스 #뷰티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