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잇어워드 가치 정립에 앞장설 ‘2018 잇어워드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2018-10-04

발대식에 참석한 2018 잇어워드 서포터즈(사진제공: 디자인기업협회)
 

 

‘2018 잇어워드(itaward)’의 ‘2018 잇어워드 서포터즈’ 발대식이 지난 9월 28일 ㈜디자인팝에서 개최됐다. 

 

이번 발대식은 잇어워드 서포터즈들의 연대의식을 강화하고 SNS 마케팅 캠페인의 방향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발대식에서는 서포터즈 사업 및 활동지침에 대한 안내, 팀별 활동 소개, SNS 활동 노하우 공유가 이루어졌으며, 한국디자인기업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향후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기도 했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이예지 서포터즈는 “디자인 관련 서포터즈를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팀원들과 좋은 콘텐츠를 제작해야겠다”며 “다양한 활동과 더불어 마지막 활동인 시상식에서 디자인 업계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참 좋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 장대혁 서포터즈는 “잇어워드가 기존보다 사람들에게 많이 인식되고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상품 기획에 있어 디자인 요소를 빼놓을 수 없는 만큼 잇어워드 참여작을 통해 시각을 넓히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2018 잇어워드 서포터즈는 오는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잇어워드의 SNS 마케팅 활동을 전개, 월별 미션 수행 등을 기반으로 잇어워드의 가치 정립에 앞장서게 된다. 서포터즈의 활약은 잇어워드(www.itaward.or.kr) 및 ㈜디자인팝(www.designpop.co.kr)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잇어워드 #잇어워드서포터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