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선선한 가을철 보온+멋을 모두 챙길 아웃도어

2018-09-27

콘트라 멜란 에릭 재킷(사진제공: 레드페이스)

 

가을철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온해줄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방풍 재킷 2종이 나타났다.

 

추석 연휴가 지나고 바람이 부쩍 서늘해졌다. 본격적인 단풍 시즌을 앞두고 미리부터 가을산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일교차가 큰 가을산행에는 활동 중 입기 편하고 찬 기운을 막아줄 방풍 재킷이 필수다.

 

레드페이스의 이번 신상품 재킷은 ‘콘트라 멜란 에릭 재킷’과 ‘콘트라 프라이드 윈드 우먼 재킷’이다.

 

콘트라 멜란 에릭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은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찬바람을 차단해주고, 땀을 배출해줄 투습성이 뛰어난 방풍 재킷이다.

 

소매와 모자에는 재킷 안으로 찬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조일 수 있는 벨크로 디테일이 부착돼 있고, 후드깃을 고정할 수 있는 와이어가 들어가 있어 목과 얼굴 부근에 바람을 막는데 용이하다.

 

또한 소지품 분실 위험을 덜어주는 지퍼 포켓으로 심플한 멋을 살리고, 실용성까지 더했다. 색상은 푸른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옐로우와 블랙 색상이 있다.

 

콘트라 프라이드 윈드 우먼 재킷은 허리라인을 잡아줘 더욱 날렵하고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재킷이다. 트라텍스 윈드 프로소재를 적용해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실용성이 높다. 또 깔끔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차콜 컬러가 시크함을 더해준다. 어떤 옷에도 매치가 쉽고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가을 #등산 #아웃도어 #바람막이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