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사진 좀 찍는다는 분들이라면 귀가 솔깃, 픽스타의 두 공모전

2018-09-05

‘자연 사진 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 픽스타)

‘한국 전통 사진 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 픽스타)

 

자연 사진에 평소 관심이 있으신 분? 혹은 한국 전통 사진에 흥미를 느끼는 분들에게 귀가 솔깃할 만한 소식이 있다.

 

바로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픽스타(PIXTA)가 지난 3일부터 개최한 ‘자연 사진 공모전’과 ‘한국 전통 사진 공모전’이다.

 

지난 3일부터 열린 두 공모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열린다.

 

이번 자연 사진 공모전과 한국 전통 사진 공모전에는 각각 꽃, 하늘, 구름, 바다 나무, 산, 햇빛 등 깨끗한 자연 풍경과 고궁, 국보, 보물, 문화재, 한옥, 한복 등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 유산이 담겨 있는 이미지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출품 매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응모작들은 공모전이 끝난 후에도 픽스타에서 판매돼 그에 따른 저작권 수익도 얻을 수 있다.

 

자연 사진 공모전은 픽스타상(1명) 갤럭시탭 A6, 금상(1명) 샤오미 공기 청정기 미에어2S, 은상(1명) 탄산수 제조기를 수여한다.

 

한국 전통 사진 공모전은 픽스타상(1명) 캐논 무선 미니 빔, 금상(1명) 정관장 홍삼달임액 절삼, 은상(1명) 샤오미 전기포트를 수여한다.

 

두 공모전의 시상 결과는 모두 10월 19일 픽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자들에게 개별적으로도 통보된다.

 

이 외에 자세한 응모 방법은 픽스타 공식 사이트(http://kr.pixtastock.com)와 픽스타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공모전 #사진 #자연 #한국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