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북유럽 감성의 다기능 무드램프, 쿠두 ‘시너지’

2018-09-04

쿠두 3in1 플로어 LED 무드램프 ‘시너지’(사진제공: 쿠두)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 쿠두(KOODUU)가 북유럽 감성의 다기능 무드 램프 ‘시너지 (Synergy)’를 출시했다. 

 

시너지 램프는 램프,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스쿨러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3in1 다기능의 플로어 LED 무드 램프다. 웨이브 패턴의 모던한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며, 이동을 위해 제작된 가죽 핸드 스트랩으로 편리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상단부의 라운드 형태 버킷은 와인, 맥주, 음료 등 아이스 쿨러로 활용이 가능해 캠핑, 파티, 피크닉 등 야외에서 활용하기에 좋다. 실내 주거 공간에서는 아이스 쿨러를 조화나 생화를 꽂아두는 화분으로 활용하는 등 인테리어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음악 스트리밍도 가능하다. 램프 하단에 장착된 블루투스 스피커는 4.1 기능을 탑재하여 스마트폰 또는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기기와의 페어링을 통해 외부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완충 시 사용 시간은 5시간에서 최대 7시간이다. 

 

시너지는 크기에 따라 시너지 35, 50, 65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상단에 부착된 라운드 버킷 용량은 각각 1.3L, 2L, 4.8L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북유럽감성 #무드램프 #쿠두 #시너지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