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Vans가 주는 즐거움, ‘하우스 오브 반스’ Coming Soon

2018-08-28

House of Vans Seoul PopUp 2018(사진제공: Vans)


Vans가 창의적인 콘텐츠로 가득 찬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를 9월 8일 토요일,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S-Factory)에서 개최한다.

 

하우스 오브 반스는 Vans가 뿌리를 두고 있는 네 가지 문화인 액션 스포츠, 음악, 아트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를 통해 ‘오프-더-월’적인 경험과 창의적 표현을 독려하기 위한 글로벌 플랫폼이다.

 

Vans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국내외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우스 오브 반스를 찾는 이들에게 창의적인 영감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올해 개최되는 하우스 오브 반스는 원 데이 페스티벌 콘셉트로 변모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하우스 오브 반스 워크숍 프로그램은 올해 어느 해 보다 특별하다.

 

전설적인 아티스트 ‘앤디 젠킨스(Andy Jenkins)’가 하우스 오브 반스를 직접 방문해 진(Zine) 워크숍을 진행한다.

 

진 워크숍은 거장 앤디 젠킨스와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진’을 만드는 법을 배우고 아이디어적인 영감을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진을 통해 자신만의 창의력을 발견하고 새로운 관점으로 주변을 탐험해 볼 수 있는 ‘비전 워크(Vision Walk)’ 워크숍, 그림을 통해 자신의 창의력을 담을 수 있는 커스텀 컬처(Custom Culture) 워크숍도 진행된다.

 

모든 아트 워크숍은 하우스 오브 반스 웹사이트에서 8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Vans의 하우스 오브 반스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하우스 오브 반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use of Vans Seoul PopUp 2018(사진제공: Vans)

House of Vans Seoul PopUp 2018(사진제공: Vans)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반스 #팝업 #성수동 #크리에이터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