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리뷰

홍대 쇼핑 가이드 : 여기 어때? Part.3

2018-08-08

“나는 월요일이 싫어!”를 외치던 디자이너 홍정미는 싫어하는 월요일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특별한 아이템을 만들고자 브랜드를 론칭했다. 바로 그것이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다. 양말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인기인 이 아이템. 너무 인기라서 특별한 쇼룸까지 마련한 브랜드다.

그렇다면 양발 브랜드의 쇼룸은 어떤 곳일까? 합정역 7번 출구를 따라 쭉 걷다 보면 어느 한적한 골목에 아이헤이트먼데이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작지만 알찬 아이헤이트먼데이의 쇼룸을 소개한다. 

 

양말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답게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양말이 공간을 가득 채운다. 브랜드의 따뜻한 배려가 돋보이는 점자 양말은 이 중 가장 돋보이는 아이템 중 하나. 양말뿐만이 아니다. 가볍게 들기 좋은 코튼백부터 하루의 마무리를 더욱 기분 좋게 해줄 파자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깔끔하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양말 하나로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아이헤이트먼데이의 쇼룸을 방문해보길 바란다. 들어갈 땐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갈 수 있지만, 나올 땐 양손 두둑히 양말을 쇼핑하게 될 것이다. 

 


아이헤이트먼데이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63-30
영업 시간 : 월~금 AM 11:00~PM 6:00 / 토,일 휴무 
전화번호 : 070-4028-1867

에디터 : 조세희, 이화진
포토그래퍼 : 김범수
디자이너 : 김형미 
 

 

facebook twitter

#무신사 #아이헤이트먼데이 #양말 #패션 #패션디자인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무신사
무신사닷컴은 패션 웹 매거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과, 패션 전반에 걸친 문화와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무신사탓컴의 자체 에디터팀이 만들어가는 [매거진]영역과 4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 300여 개의 국내외 탑클래스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 로고를 클릭하시면 무신사닷컴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